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덕정으로 이사온 후 달에 두번씩은 먹는 칼국수집입니다! 벌써 10년이 지난 것 같네요. 밀밭칼국수는 면도 쫄깃하고 국물도 맛있어서 계속 생각나는 칼국수에요. 여기는 특히 김치가 맛있어서 좋아요. 매콤하고 아삭하고, 그 중에 무생채가 너무 맛있어서 흰 밥에 비벼먹으면 밥 뚝딱입니다. 칼국수 좋아하는 분들이면 무조건 좋아할 맛집이에요.!
여기 정말 맛나요~
시간내서 함 가봐야겠네요 ~
맛집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