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608
출석
1년 전
동네산책 이틀째 안되고있어요 방법알려주세요
출석
나도 3일째 동네산책 안되고 있는데 왜 그럴까요?
3일째 안되네요 ㅠ
동네산책안됩니다
이제는 아주 가까이 가야되요~~나무그림에 아주 근접해야합니다
소영씨 말대로 아주 가까이 가야됩니다.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 근처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지금은 10m 근처 가까이 가야 나무인증이 뜹니다. 다시 시도 해보기를.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