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벚꽃 명소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양주시-광사동/dailylife/99529694

멀리가지않아도 우리동네에도 아주아주 이쁜 벚꽂명소가 있어요.... 벚꽃이 피어있는기간이 짧다는게 아주아주 아쉽지만~~~ 피어있는동안 따뜻한 낮에 산책을 하면서 이쁜 풍경을 만끽하고~~~ 저녁에는 불빛에 비취어지는 벚꽃들을 즐겨요... 바람이불면 눈처럼 날리는 벚꽃들이 너무너무 이쁘기도 합니다. 아이 어른할꺼없이 봄을즐기고 벚꽃을보러 나와 추억을 간직하고 소중한 시간들을 보내는 모습이 보기좋아요~^^ 내년에도 올해처럼 이시간이 기다려 지네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최완섭
    답글의정부2동

    개천따라 벚꽃이 이쁘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ZE4GR
    답글용현동

    정말 너무너무 예쁘네요

    벚꽃이 활짝 피었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