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덕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양시-만안구-안양1동/health/99473531

 

삼덕공원이 바로 우리 동네 벚꽃명소였네요.  ^^

멀리가지 않아도 봄이 오고있는 것을 몸소 느낄 수 있었어요~

잔디도 넓직해서 아이랑 뛰어놀기도 너무 좋고 

강아지랑 산책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가족이랑 기분좋게 산책하기 너무 좋은곳이에요. ☺️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ㄱㅎㅅ
    답글평촌동

    벚꽃이 멋있는 곳이군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ㅈㅎㅅ
    답글평촌동

    안양에 있는 공원인가요? 소개 감사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쑥시렵고만
    답글귀인동

    벚꽃 너무 멋지네요. 여의도 안 가도 되겠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AON
    답글석수3동

    삼덕공원 좋아요. 중앙시장 구경도 재미있구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