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キ
생생돈까스 라는 곳은 처음 봐요
테이블도 예쁘고 음식 맛있을 거 같아요
10시간 전
광명시 소하동 G타워 지하 2층 241호에 있는 생생돈까스를 소개합니다
앞에는 키즈카페가있고 메가박스도 있어서 가족과 함께 놀고 즐기고 맛난것도 먹을수 있는 맛집입니다
깨끗한 가게는 불편함없이 키오스크에서 메뉴를 골라 결재하면 되는 편리한 시스템입니다
주인의 친절함과 깨끗한 가게 내부는 음식을 먹을때 기분 좋겢만듭니다
그림을 보고 메뉴를 골라 좌석에서 결재를 합니다
오늘은 계절메뉴 냉짬뽕과 생선까스를 먹었습니다
오징어가득 냉짬뽕읏 얼음동동한 시원하고 칼칼한 국물에 새우와 버섯 그리고 쫄깃한 면발까지 정말 맛있습니다 면을 다먹은 후 생선까스에 있는 밥을 말아 먹었는데 진짜 개운함과 시원함으로 맛있습니다 꼭 가족과 함께 오세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30분부터 19시30분 까지입니다
전화 02,6677,2430
고기에 진심이신 사장님의 돈까스는 정말 맛있습니다
생생돈까스 라는 곳은 처음 봐요
테이블도 예쁘고 음식 맛있을 거 같아요
깔끔하게 나오니 좋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