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에우유
반려동물 산책알바 하시는 거에요? 강쥐 좋아하시면 좋은 알바 되겠네요~^^
4개월 전
직장다니며 무료해질때
아이들이 너무이뻐 반려동물 자격증을 딴 후 가끔하는 펫시터산책
내 운동도 되고 열심히 뛰어다니며 살도빼고
놀아주면서도 작은 알바비도 받고
훈련도 하며 보람도 느끼고
잘 따라하는 아이들을 보며 성취감도
느끼고 산책하며 만나는 다른 이쁜이
강쥐들~
앞으로 꽃피는 봄이오면 그럴날이 많아지겠죠
반려동물 산책알바 하시는 거에요? 강쥐 좋아하시면 좋은 알바 되겠네요~^^
반려동물과의 산책 좋아요
이번주는 날이 마니 풀렸어요 ^^ 산책다니기 넘 좋아요 ^^
꼬리가 넘 귀엽고 위풍당당!
오 강아지 넘 사랑입니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