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동전
좋아요
3개월 전
안녕하세요! 다들 책좋아하시나요?
어떤분들은 새책도 구매하셔서 읽으시겠지만
전 예전부터 중고서적으로도 많이 읽어서
제가가는 곳 한군데 알려드리려구요
중고서적이라고해도 책상태가 안좋거나 그런게
전혀 없습니다! 충분히 새책처럼 깨끗한것도있고
세월에 흔적이 생길수도있지만 책을 읽고
보는것에는 전혀 손색이 없을정도로 좋아요
저같은경우는 책에 내용만 전달된다면 굳이 새책이
아니더라고 된다는 입장이어서요 다들
스마트폰만 보시지 말고 이참에 중고서적하나 구매하셔서 하루에 한두장만 읽으셔도 너무 좋거든요
다들 책많이 읽으시고 마음의 여유를 찾으세요
좋아요
마음의 여유공간 좋아요
저도 가끔씩 들려요
우리 동네엔 없어서 아쉽네요.
자주가는 곳이에요
중고 책 서점 좋아요.
중고서점은 한번도 안가봤는데, 구매 안하고 책구경만 해도 될까요?
여기 저도 잘알아요
중고책들도 소중히 사용될수 있는곳
중고서점 많이 없어졌는데~ 반갑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