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
맛있는 김밥집이 있어서 좋아 보입니다.
번창하셨으면 합니디ㆍ~
3개월 전
여기는 산본 주민이라면 다들 아는 김밥 맛집이에요! 고추 들어간 김밥은 매콤하면서도 개운한 맛이 일품!!! 집김밥이 그리울때 늘 여기를 찾게 돼요^^
여사님들도 친절하세요~
아이 데리고 가서 재료 빼달라하면 요구사항 다 들어주시고 아이도 예뻐해주셨던 좋은 기억이 있는 곳입니다^^
주말에는 예약 주문도 많고 나들이 가시는
분들이 많이 주문해가시더라구요!
가까운 곳에서 엄마가 만들어준 집 김밥을
먹을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ㅎㅎ
여사님들 건강하시고 많이 버시고 오래 일해주셨음 좋겠어요~^^
맛있는 김밥집이 있어서 좋아 보입니다.
번창하셨으면 합니디ㆍ~
고추김밥 맛잇겠어요
오.방문해봐야겠어요.🙌
개운한 김밥 먹고싶네요. 가까우니 드라이브삼아 가보겠습니다^^
고추김밥 맛있겠어요. 산본가면 꼭 들러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