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
세상에 사진을 ㅎㅎ 보세요
4개월 전
식당 사장님 께서 임영웅을 정말 좋아하시는거같아요
사방이 임영웅사진입니다
가정식 백반집인데 6가지반찬이랑 국이나와요
이날은 육개장이 나왔어요
제가 육개장을 싫어해서 안먹는데
여기건 맛이 강하지않은 육재장이라 맛있었어요
집밥먹는거같아서 속에 부담 없어서 좋더라고요
반찬 리빌도 친절하게 해주시고 모녀분이 참 친절하세요~
요즘 점심값 부담되는데 가격도 저렴합니다
세상에 사진을 ㅎㅎ 보세요
맛있어보여요
와 영웅님 엄청난 팬이신가 봅니다^^
사진구경하러가기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영웅오라버니 팬님들 너무 좋아하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