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청계 임영웅을 좋아하시는 엄마손맛 맛집 풍경식당 소개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산시-상록구-부곡동/restaurant/99167333

식당 사장님 께서 임영웅을 정말 좋아하시는거같아요

사방이 임영웅사진입니다

가정식 백반집인데 6가지반찬이랑 국이나와요

이날은 육개장이 나왔어요

제가 육개장을 싫어해서 안먹는데

여기건 맛이 강하지않은 육재장이라 맛있었어요

집밥먹는거같아서 속에 부담 없어서 좋더라고요

반찬 리빌도 친절하게 해주시고 모녀분이 참 친절하세요~

요즘 점심값 부담되는데 가격도 저렴합니다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콩알이
    답글석수1동

    세상에 사진을 ㅎㅎ 보세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밸리♡
    답글비산1동

    맛있어보여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워크요
    답글서신동

    와 영웅님 엄청난 팬이신가 봅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파랑이
    답글석수1동

    사진구경하러가기 좋겠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건강한 환이
    답글성복동

    감사합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you&i_알랴뷰
    답글건건동

    영웅오라버니 팬님들 너무 좋아하시겠어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