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델링 추진이 잘 안되서 쇽싱하네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산시-상록구-부곡동/dailylife/99548302

​산본 아파트에 거주 중인 이웃입니다.

요즘 퇴근길에 단지 곳곳을 걷다 보면 리모델링 현수막도잘 안보이네요.

​오래된 아파트라 주차난도 심하고, 겨울엔 춥고 여름엔 배관 문제로 고생하시는 이웃분들 많으시죠? 저도 더 쾌적한 환경에서 가족들과 살고 싶은 마음이 커서 리모델링 추진 소식에 기대를 많이 했었거든요.

​하지만 공사비 상승에 여러 이슈가 겹치면서 사업이 지연되는 걸 보니, 이게 정말 추진될 수 있을지 걱정도 되고 이웃분들 표정도 어두워 보이시는 것 같아 마음이 편치 않네요. 우리 단지가 다시 힘을 모아서 산본에서 제일 살기 좋은 곳으로 거듭났으면 좋겠는데... 다른 주민분들은 요즘 어떤 마음으로 지내시는지 궁금합니다. 다들 힘내셨으면 좋겠어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레노아
    답글동소문동5가

    공사비가 진짜 너무 올랐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파랑이
    답글석수1동

    어서 좋은쪽으로ㅠ해결이 되길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경아가 하니
    답글동천동

    걱정이겠어요. 어서 빨리 해결되기를 바래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ㅈㅎㅅ
    답글평촌동

    1세대 신도시 모두 노후되어 문제예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