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동네 산책때문에 동네한바퀴도는 생활패턴이 생겼어요 쌀쌀하지만 한바퀴 돌고나면 새로생긴 가게도 알게되고 지나가다 커피한잔도 하고오고 붕어빵도 먹고오고 합니다 ㅎㅎ 동네생활에 활력이 돌아요
붕어빵은 사랑이쥬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