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울림공원에서 만난 귀여운 포메라니안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산시-단원구-백운동/pet/99259548

어울림공원에서 포메라니안과 함께 산책했어요!

주말에 어울림공원에 산책 나갔다가 너무 귀여운 풍경을 목격했어요. 작은 포메라니안이 산책용 옷까지 입고 리드 줄을 따라 신나게 뛰어다니고 있더라고요. 보통은 강아지 산책할 때 다른 강아지만 보이는데, 이렇게 꼼꼼하게 꾸민 포메라니안을 보는 건 처음이라 너무 신기했어요.

사람들도 한참 바라보고 사진도 찍고 있었는데, 포메라니안은 의외로 침착하게 냄새 맡으면서 즐겁게 산책하더라고요. 이렇게 귀엽게 꾸며진 강아지와 산책할 수 있다는 걸 직접 보는 경험이 처음이라 기분까지 좋아졌습니다.

어울림공원 올 때마다 이런 재미있는 풍경 하나씩 보는 게 소소한 즐거움 같아요. 날씨 좋을 때 산책 나가면 이런 깜짝 귀여움도 만날 수 있으니 추천드려요!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KRZ2QMF
    답글사이동

    너무 귀여워요

     포즈취하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awe
    답글선부3동

    산책하는 강아지는 귀여워요 잘 봤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선부3동

    옴마~~? 강아지 모델인가유?ㅎㅎ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