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호수공원 산책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산시-단원구-백운동/health/99433118

요즘 하루 만보걷기 챌린지를 도전하고 있는데요

예쁜 공원에서 걸으면 기분이 좋더라고요.

날씨도 많이 풀려서 예쁜 길 보면서 걸으면 더 잘 걷게 되더라고요. 건강도 생각해서 다들 많이 걸으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산책할 때 라디오 들으면서 걷는 걸 좋아해요. 노래는 듣다 보면 지루해지더라고요. 딴 생각도 많이 듣고 근데 라디오 들으면 그거에 집중할 수 있어서 산책도 더 기분이 좋아져요.

댓글 11
  • 프로필 이미지
    쁄라
    답글고척제1동

    맞아요. 기분이 좋아집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긍정
    답글호수동

    호수공원 넓고 좋습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ong~^^ ♡♡♡
    답글장현동

    능곡동중앙공원 늠네골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저도 라디오파~~  라디오 들으면서 음악도 듣고, 최근 소식도 듣고~^~^♡♡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나가
    답글사이동

    좋은곳이네요

    감사합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eila
    답글장곡동

    분수가 시원해보여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숫자
    답글봉담읍

    뷰가 좋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설동인
    답글효성1동

    삭막해 보이는 곳에 꼭 필요한 게 공원이지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원향란
    답글효성1동

    솟구치는 분수가 인상적입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ong~^^ ♡♡♡
    답글장현동

    보령한의원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작은악마
    답글사동

    산책좋지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