쁄라
맞아요. 기분이 좋아집니다
2개월 전
요즘 하루 만보걷기 챌린지를 도전하고 있는데요
예쁜 공원에서 걸으면 기분이 좋더라고요.
날씨도 많이 풀려서 예쁜 길 보면서 걸으면 더 잘 걷게 되더라고요. 건강도 생각해서 다들 많이 걸으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산책할 때 라디오 들으면서 걷는 걸 좋아해요. 노래는 듣다 보면 지루해지더라고요. 딴 생각도 많이 듣고 근데 라디오 들으면 그거에 집중할 수 있어서 산책도 더 기분이 좋아져요.
맞아요. 기분이 좋아집니다
호수공원 넓고 좋습니다~
능곡동중앙공원 늠네골
저도 라디오파~~ 라디오 들으면서 음악도 듣고, 최근 소식도 듣고~^~^♡♡
좋은곳이네요
감사합니다
분수가 시원해보여요
뷰가 좋네요
삭막해 보이는 곳에 꼭 필요한 게 공원이지요.
솟구치는 분수가 인상적입니다.
보령한의원
산책좋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