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게앞 인도에 물건진열은 어느범위까지 괜찮다고보세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산시-단원구-백운동/dailylife/99760158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수있는 과일야채가게가 요즘 점점 늘어나는데요. 가게안에 진열도 모자란지 가게앞 인도에도 물건들을 진열해놓고 파네요. 한두발짝정도는 그럴수있다고 생각합니다. 눈에 띄어야지 사람들도 보고선 살수있으니까요. 하지만 그 범위를 넘어서까지 넓게 진열해서 사용하는건 보도를 이용하는 시민들의 불편함도 생각하셨는지 모르겠네요. 물론 비켜서 지나갈수있습니다. 근데 하루이틀도 아니고 좁은길에 자전거나 사람들이 가는방향이 서로 다를때에는 부딪히지않을까 조심해야합니다.. 가게앞 물건들, 과연 어디까지 허용이 가능할까요?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가게 안에 들여놓고 팔아야지요.

    도로는 침범하는것 안돼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정말 자기 가게 앞 정도가 적당하지 않을까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레이첼!
    답글중계2.3동

    저도 진짜 공감합니다.보도블럭도 점점 흙으로 더러워지고 있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답글둔산2동

    요즘 가게들 보면

    인도까지 침범한 진열대  보이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abc
    답글건건동

    최소 범위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행부
    답글부곡동

    아 이생각은 못했는데 그럴수도있겠네요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상동

    재래시장도 넘지 말라고 선 그은것들도 다 

    넘어서 정작 선도 안 보이게  깔더라구요.

    통로 불편해서 사람들 이동편하고 더 많이  이용해달라고 지들끼리 정하고도 안 지키고,

     도덕도  없는 인간들임. 

    인도가 지들돈으로 만든 것도 아니고,

    대중이 이용하라고 만든 걸 독차지하고.

     통행 방해된다면, 

    그 거야말로 신고해야 할 것 같아요.  

    구청에 민원을 넣어야ㆍ 혼자라도 민원 넣으세요.  

    누구하나 다치는 꼴 볼라고 그러냐고.민원넣으세요.

    자기 가게앞 미끄러짐 사고로 다치는 

    특히, 겨울에 자주 발생하는데요.

    보상해야하는 걸로 알고 있어요.

     장사물품으로 사람들한테 밀려서 피하다 

    넘어져도 보상 해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