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기시킬때마다 맡게되는 섬유유연제 냄새, 어떻게해야할까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안산시-단원구-백운동/dailylife/99604615

방안에 환기시키고자 문을 열면 다른집 섬유유연제 냄새가 바람을 타고 저희집까지 들어옵니다ㅠ 섬유유연제 냄새가 제가 좋아하는 향도 아니고 상쾌한 공기를 마시고싶으니 환기를 하는건데 억지로 섬유유연제냄새를 집안으로 들이게되네요^^ 섬유유연제를 적게 쓰시라고 얘기할수도 없는노릇이고 베란다문열지마세요라고 할수도없고.. 담배냄새에 스트레스받는경험은 있어도 섬유유연제냄새에 스트레스받을줄은 몰랐습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레이첼!
    답글중계2.3동

    누구는 역겨운 냄새보다 낫지않냐 하는데 나도 공감합니다. 섬유유연제냄새도 너무과하면 머리가 아프더군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abc
    답글건건동

    헉 이런 문제가 생길 수도 있는군요

    2주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상동

    신체 예민하게 되면 특정 냄새에 몸이 아프게 되더라구요.  특히나 인공향은 좋은 에센셜로 만든것도 아니고 발암물질에 가깝게 느껴질수있어요,어떤분들은 방독면쓰면서  마트에 장을 보는 경우들과 향 일체 사용 못 하게 된 사연들도 있고요.  

    저 같은 경우는 올리브영에서 산 제품 한 두번 써 보고 사용 못 하고 있어요.  향 좋아서 사 왔는데 헤어에센슨가 스프레이식인데 그걸 뿌리면 정신이 혼미하고 두피도, 머리도 아프고, 울렁거리기까지하더라구요.ㅡㅋ;;모셔놓고 만 있어요.

    1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