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abc
아이고 오늘 오후에 비가 온다고 해요 기다려보죠
2주 전
봄에 벚나무에서 벚꽃이 필땐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벚꽃 핀것만 봐도 예쁘고 벚꽃이 바람에 의해 날릴땐 아름다웠구요. 그런데.. 여름이 되가는 요즘, 벚나무바닥에 열매가 떨어지기 시작했고.. 그 열매는 바닥에 그대로 놓인상태로 있다보니 사람들이 밟다보니 바닥에서 터지고있네요.. 한두개도 아니고 여러개다보니 요리조리 피할수도 없고 터진거 밟는것도 좋진않네요ㅠㅠ 방법이 없겠죠? 빗물이 씻어주길바라는수밖에..?
아이고 오늘 오후에 비가 온다고 해요 기다려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