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니
너무 좋네요.
가보고 싶어요.
3개월 전
배곧1동에 있는 배곧도서관은 건물 디자인도 너무 예쁜 카페같은 도서관입니다.
열람실엔 공부하기에 좋은 책상과 의자들이 있고 책읽기에 좋은 편안한 쇼파들도 있어서 좋답니다.
열람실 말고도 곳곳에 카페같이 꾸며 놓은곳들이 있어 참 좋은거 같아요.
전시회도 하고 작가를 초대해 만남의 자리도 갖고 아이들과 시간 보내기에 너무 유익한곳이랍니다.
도서관에서 책읽기 좋아하는분들은 들러보세요^^
너무 좋네요.
가보고 싶어요.
엄철 깔끔하고 좋아요 책읽을맛이 팍팍 날듯요
굉장히 깔끔하네요 헌혈할때 꼭 들려봐야겠어요
배곧도서관 이쁘죠~ 스터디룸도 좋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