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여수로 오세요!
여러분을 여수를 생각 하면 뭐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여수밤바다라는 노래가 떠오르네요.
제가 여수사람이기도 하고 여수밤바다라는 노래를 좋아해서 직접 밤에 바다를 가서 찍었답니다 ㅎㅎ
매곡천 산책중
여수 매년 놀러가는 곳이에요
너무너무 좋아요
여수가서 거북선배탔었는데 여수밤바다 노래 틀어주니까 좋더라구요~
저는 언제 한번 가보려나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