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아맘
장미의 계절~~~~ 넘 예뻐요
1개월 전
단국대학교 치대 장미정원은 해마다 5월이면
너무나도 이뻐서 치과진료 아니어도
늘 일부러 보러 가는 것 같아요.
작년보다 10일정도 더 일찍 피어서
이번엔 절정일 때 모습은 못 봤지만
지금도 여전히 장미바 만발해서 이쁘네요.
천호지 한바퀴 돌고
장미장원까지 둘러보심 힐링되고 좋을 것 같아요.
한낮에는 너무 뜨거우니
아침 저녁시간에 가보시는 게 좋을듯 합니다.
지금은 어딜가나 장미가 많이 피어서
이쁜 것 같아요.
장미의 계절~~~~ 넘 예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