ユキ
착한미소치과 좋아보여요
글 잘 봤어요!
추천누르고 갑니다~
2주 전
최근에 치료 받을 일이 생겨서 치과를 알아보다가 동네에 후기 좋은 치과를 발견했어요!
직접 방문해보니 아늑한 분위기에 내부가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있었고, 의사선생님과 직원분들이 친절하다는 후기가 있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 설명도 잘해주시고 치료도 금방 받을 수 있어서 편안했습니다!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다보니 방문 전 예약은 필수예요🙂
착한미소치과 좋아보여요
글 잘 봤어요!
추천누르고 갑니다~
예약제로 철저히 관리되는 곳인 만큼 신뢰하고 다닐 만한 좋은 치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