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란다식당 오픈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아산시-음봉면/dailylife/99943074

맘카페에 보면 자랑하시듯 베란다카페, 베란다식당 가동 또는 오픈이라는 글들이 종종 올라오기도 합니다.

진짜 자랑하고 싶어서 올리시는 건지 이해가 안 돼요.

저희집은 주말만 되면 고기굽는 냄새에 볶음밥 냄새에 창문 열고 있으면 식당에서 냄새나듯 

음식냄새가 많이 나요.

집에서 음식하면서 환풍기를 틀고 요리하는 게 당연한데 날 좋을때 창문열고 있을때 

아랫층에서 베란다 식탕 오픈해서 고기 구우면

베란다 건조대에 널어 둔 빨래에도 냄새가 다 배고 저희집으로 온갖냄새가 다 들어와요.

한여름엔 에어컨 키고 있느라 창문 닫고 있으니 잘 모르겠는데 요즘은 너무 괴로워요.

베란다식당 오픈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저만 예민한가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만보의왕자
    답글인창동

    윗충에 피해주지 않는 범위내에서 하는게 좋지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민동이차차
    답글송도1동

    배고플땐 냄새 좋을것같은데 빨래나 다른거 생각하면 좀짜증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Lj
    답글신방동

    피해주는건 안된다고 생각해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유동혁
    답글배방읍

    베란다 식당은 왜요.. 오픈할수도있는거 아닐까요

    3일 전
  • 프로필 이미지
    워니
    답글모현읍

    빨래에 냄새 배는 건 좀 싫을거 같아요 

    3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