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입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아산시-온양1동/restaurant/98165452
여기는 탕정에 있는 카페인데
로 ㅇㅇ
아이스크림 올라간 라떼
너무 맛나네용 ㅎㅎ
어메리카노도 좋구요
노래도 올드팝도 나오고 분위기 깡패에요
댓글 3
- 동행
쌍용2동겨울에 아아도 맛나지요~
6개월 전
KRYZJL22
온양1동올라간 아이스크림이 정말 맛있어보여요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