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
맛있어 보여요
천안가면 가보고 싶네요~
3개월 전
천안, 아산에 여러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는 돼지고기 전문점 "통삼국"
배방점도 맛있긴 하지만 옛날부터 단골인 본점이 저는 최고 맛있더라구요.
이 집은 워낙 웨이팅이 많아서 오픈런이 필수 입니다.
일단 이곳에 오면 꽃목살을 꼭드셔야 해요.
칼집이 잘게 아주 많이 나 있는데 msg 쬐끔 쳐서 소고기 먹는거 같은 식감이 나요ㅋ
명이나물에 와사비 조합이 최고👍
고기 다 먹고 찌개로 마무리하면 극락이 따로 없어요ㅋㅋ
돼지고기 좋아하신다면 절대 실망하지 않으실겁니다.
맛있어 보여요
천안가면 가보고 싶네요~
입맛이 당겨졌어요 ㅠㅡㅠ)
배고파지네요~♡
와~꼭 한번가봐야겠어요 가까운곳이네요~~
맛있겠어요
👍🏻
ㅎㅎ 쬐끔 치신거죠? 저도 돼지고기파. 두툼하니 맛있어보여요
맛잇겠어요
으앗!! 사진 보니 고기가 급당기눈...ㅠㅠㅠ 먹고파요..고고..ㅋㅋ
돼지고기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