냠냠
카페도 많아서 좋아요
3개월 전
아산 신정호수 산책로는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대표적인 힐링 공간이에요. 잔잔한 호수를 따라 이어진 길은 사계절마다 다른 풍경을 선물해 줍니다. 아침에는 물안개와 함께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걷기 좋아요. 저녁에는 노을이 호수 위에 비쳐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산책로가 잘 정비되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곳곳에 쉼터와 벤치가 마련되어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지요.
카페도 많아서 좋아요
4월에 벚꽃피면 얼마나 이쁠까요
산책하기 정말 좋은 곳인것 같아요!
신정호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