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길 산책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시흥시-정왕4동/record/99479884

청학사거리 에서 원인재역 까지 벚꽃길 

산책 나섰습니다

일요일 이라 그런지 아이들과 산책나온 

가족이 많았네요.

저녁때쯤 나가서 낮엔 태양에 비친 

꽃 을보고

저녁 노을에 비친 꽃 을 보았습니다

아름다움을 ~~

가로등 불 빛의 벚꽃은 환상 이었습니다.

일상생활 에서 잠시나마 벗어나서

즐거움과 들뜬 마음을 체험 했답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_MIN💙
    답글송도동

    사진보면 더 이쁠거 같아요 ^^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벚꽃길 산책은 언제나 좋아요 !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ballask
    답글옥련2동

    꽃보며 운동 좋아여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