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여기 우연히 배달주문을 하게되었는데요
정말 가성비 맛집입니다
구성이 일단 맘에들고 가격도 저렴한데
맛도 역시 맛이좋아요
일단 구성이 스시에 샐러드 튀김은 기본에 우동도 주고 인당가격도 저렴하기때문에
자주 주문해서 먹게되더라구요 추천합니다♡
저도 한번 먹어볼께요
오 맛있겠다
아주 푸짐하네요~
먹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