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하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수원시-권선구-오목천동/health/98821235

하루에  5km정도 런닝을 하면 땀도 나지만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갱년기가  되고 폐경도 되니 아무리 굶어도 살도 안빠지고 배살은 점점  커져만 갑니다 몸에 옷도 마춰 고무줄로 입어야하고  힘이들지만 요즘은 조금씩  균형잡혀가고 있는 모습을 보니  더 열심히 합니다

내건강을 위해서 50대의 마지막 1달을 위해서

달리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