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명자
비가와도. 눈이와도항상
운동할수있어
좋겠네요
3개월 전
우리동네 건강을 책임지는 화성국민 체육센터입니다
저는 지하에 있는 수영장의 강습을 신청해서 강습있는날은 수업을 듣고 없는날은 자유수영을 다닙니다
시설좋고 시에서 운영하는거라 가격 착하고 아주 좋습니다
그외 헬스장 필라테스 에어로빅등 아주많은 강습과 시설이 있습니다
일일귄으로 헬스나 수영도 할수있고 배드민턴이나 탁구도 칠수있어요
비가와도. 눈이와도항상
운동할수있어
좋겠네요
오
주민들을 위한 시설 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