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먹고 술먹고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수원시-권선구-구운동/restaurant/99125640

영통2동에 있는 가게예요. "밥먹고 술먹고"라고 가게 이름입니다. 여러가지 파는데 오리로스 먹었어요. 아이들이랑 맛있게 먹었네요. 밥도 볶아 먹었고요. 여기 기본 김치찌개. 된장찌개, 삼겹살,동태찌개 다 팔아요. 맛 좋고 괜찮습니다.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최효실
    답글수내3동

    영통 어디쯤,  맛이꿀맛인가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나무아빠
    답글화정4동

    역시 반주가 좋지

    4개월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캐시벌어치킨먹기
    답글반송동

    와웅 맛있어보여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星界泰斗(Chang)
    답글영덕1동

    너무 좋고 맛있어 보이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이재철
    답글인계동

    집간판도 재밌게 지었네요  밥먹고술먹으면 다  하는것이지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토마토
    답글역삼1동

    8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