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어릴때부터 지금까지의 친구랑 저수지
한바퀴.
사진찍으신것이 프로이신듯
너무 멋진풍경을 담으셨네요~^^
아라뱃길 계양구청 공원 조형물입니다
오랜 친구랑 두런두런 얘기하면서 노을을 바라보며 걷는 모습이 상상되어 보기좋습니다
부럽기도하구요.^^
감사합니다.옛날 국민학교서부터 고등학교까지
같이했던 친구인데 여기서 만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