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월저수지 저녁노을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수원시-권선구-구운동/dailylife/97442990

어릴때부터 지금까지의 친구랑 저수지

한바퀴.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하니맘
    답글방화제1동

    사진찍으신것이 프로이신듯

    너무 멋진풍경을 담으셨네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하니맘
    답글방화제1동

    아라뱃길 계양구청 공원 조형물입니다

    20250425_125459.jpg_resize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정도선
    답글상동

    오랜 친구랑 두런두런 얘기하면서 노을을 바라보며 걷는 모습이 상상되어 보기좋습니다

    부럽기도하구요.^^

    1년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이화
      답글구운동
      작성자

      감사합니다.옛날 국민학교서부터 고등학교까지

      같이했던 친구인데 여기서 만났네요.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