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문화공간은 단연 복컴이죠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세종특별자치시-아름동/information/99342128

제가 세종시 살면서 가장 놀라고 또 좋게 생각하고 있는 것은 바로 복합커뮤니티라는 장소예요

동주민센터와 도서관, 보건소 등 공공기관이 한 곳에 모여 있어 이용이 편리하고 이 공간이 여러 문화공간으로 활용되고 있어요

도서관은 도서관 나름의 다양한 이벤트를 이곳에서 열고 주민센터에서는 또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지요

그러니 당연히 많은 사람들이 편하게 이용하는 문화공간이 되고 있습니다 

모두모두 복컴에 놀러오세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아녜스
    답글상동

    좋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사라정
    답글다정동

    세종시 복컵 참 좋아요

    아이들과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