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녜스
좋네요
3개월 전
제가 세종시 살면서 가장 놀라고 또 좋게 생각하고 있는 것은 바로 복합커뮤니티라는 장소예요
동주민센터와 도서관, 보건소 등 공공기관이 한 곳에 모여 있어 이용이 편리하고 이 공간이 여러 문화공간으로 활용되고 있어요
도서관은 도서관 나름의 다양한 이벤트를 이곳에서 열고 주민센터에서는 또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지요
그러니 당연히 많은 사람들이 편하게 이용하는 문화공간이 되고 있습니다
모두모두 복컴에 놀러오세요
좋네요
세종시 복컵 참 좋아요
아이들과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