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제가 가는 소담동 단골 카페입니다아 !!
<카페바이브>입니다!
동글동글 인절미 쿠키가 별미인데요 !
퍽퍽할수도 있긴 하지만 인절미가 얼마나 맛있는데요~~
바스크치즈케이크 요 녀석 가격은 조금 있지만 같이 올라가는 크림이랑 같이 먹으면 아주 맛있습니다
추천합니당 !!
한번 가보고 싶네요
먹구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