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찍기 좋은 장소 성밖숲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성주군-성주읍/information/98673724

성주읍에 강변옆에 위치한 성밖숲은 수백년된 고목들과 맥문동이 함께 심겨줘 있어서 봄에는 새싹이 나서 예쁘고 여름엔 맥문동 꽃이 피어서 사진 찍기 정말 예뻐요. 가을엔 단풍이 들어서 또 예쁘죠. 그래서 사진 찍기 정말 예뻐요. 많이들 사진 찍으러 오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