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성주읍 체육공원 근처에 파스쿠찌 카페가 있어요.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바깥이 잘 볼 수가 있어서 좋구요. 층고도 매우 높은 편이고 일단 시원한 느낌이 들어요. 좌석도 매우 많은 편이고 날씨 좋은 날에는 바깥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바깥에서 차를 마시며 얘기하면 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