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해에 두번피는벗꽃과 새싹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성주군-성주읍/information/98306478

우리동네에  가로수가 봄에새싹과꽃이피고

여름에 벌래가 잎을다먹고나면 한여름에 앙상한가지만. 남아서걱정인데. 며칠 지나고 다시벗꽃이피고 새싹이 이쁘게 피네요 신기한 벗꽃나무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조병수
    답글성주읍
    작성자

    며칠전부터 벛꽃이 이쁘게 피었습니다 

    9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조병수
    답글성주읍
    작성자

    벗꽃이 피었어요 

    1758148601511.jpg_resize
    9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