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스팟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성주군-성주읍/health/98195097

저는 운동할 때 성밖숲을 자주 갑니다. 수백년 된 버드나무가 많이 있고 지금은 맹문동 꽃이 많이 피어 있어서 걸을 때마다 꽃도 보고 버드나무도 보면서 운동하기 참 좋습니다. 그리고 옆이 바로 강이 흐르고 있어서 시원한 편입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