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mi
다들 양심이 없어요~스스로 반성합시다
3개월 전
강변길에 운동하다 보면 사람들이 두 명씩 세 명씩 앉아서 음식을 나눠 먹기도 하고 술을 마시기도 하고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 같아서 좋습니다. 하지만 그들이 지나간 자리에는 가끔씩 쓰레기들이 남아 있습니다. 특히 외국인들은 쓰레기를 버리고 가는 경우가 더 많은 것 같아요. 제발 자기가 먹고 마셨던 그 쓰레기들을 제발 좀 치워주면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요. 자기가 힐링했던 그 장소를 다른 사람들도 힐링할 수 있는 깨끗한 장소로 만들어 주면 너무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들 양심이 없어요~스스로 반성합시다
공중도덕을 안지키는 사람이 왜이리많은걸까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