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변주차장에 대형트럭 주차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성주군-성주읍/dailylife/99111049

대형 트럭은 차고지가 따로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강변에 이 대형 트럭들이 자주 장기주차를 하곤 합니다. 그래서 이 차들이 시동 거는 소리 공회전 하는 소리 정말 듣기 싫습니다. 원래 차고지에 가서 주차를 해야 되는데 이곳이 편하다 보니 자꾸 이곳에 주차를 하곤 합니다. 단속을 한다고 하면 그때뿐

계속 이곳에 주차를 해서 일상 생활에 정말 불편합니다. 계속 신고를 해야 되는 건지 말아야 하는 건지 고민스럽네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호두초이
    답글여의동

    골치아프겠네요 ㅠㅠ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답글둔산2동

    장기주차 문제가 많네요ㅠ

    5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