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엄마 생신으로 판교 페이딤 다녀왔는데
탕수육과 짜장면 너무 맛있어요!!
알파돚시티 스타벅스 있는 쪽 2층에 있고.
북경오리가 정말 유명한데 전날 예약해야돼요!
당일 방문이라 오리는 못 먹었지만 다음에
먹어보려고 합니다
맛있어 보여요 👍
맛있어보여요
중식 맛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