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례호수공원 장지천구간 [그냥 개천가만 돌아도 좋음]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성남시-수정구-태평4동/information/99620526

위례호수공원 장지천구간은 겨울까지만해도 야경이 아름다운 조명 명소였지요.

 

 

 

저 개천이 인공으로 조성한곳이라서 물이 마르면 엄청 지저분한 흙밭이고 트램 공사도 계속되고 있어서 너무 정신없이 복잡하기만 했었는데요.

인공 개천도 어느 정도 완공 된건지 요즘은 한결 정리된 느낌이네요. 더군다나 이제 초록초록한 나무들이 바람결에 막 날리니까, 요즘은 밤보다 낮이 훨씬 예뻐졌어요. 밤에 가면 저 초록이 잘 안보이거든요~~

 

 

아직은 초록초록 보다는 연두연두 합니다. 바야흐로 새 봄이네요!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리오빠
    답글산척동

    가보고 싶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커피에우유
    답글거여2동

    이제 공원들이 다들 연두연두 하지요~~  지금이 제일 좋을 때 같아요. 조금 더 있으면 더울듯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정숙
    답글상계8동

    천 따라 걷고 꽃도 보고 즐겁습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행운럭키
    답글송파1동

    사진좋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GOOD😎
    답글석촌동

    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walklee
    답글가락1동

    장지천 최고예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뚝딱따라라라라
    답글오포읍

    밤에 걸으면 좋겠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산채기
    답글마천1동

    야간 경치가 좋더라구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