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곤소곤 산책길 걷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성남시-수정구-태평4동/health/98372594
  1. 탄천엔 물이 흐르는 바로 옆으로 물소리 들으며 걸은 수 있는 좋은 길이 있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지요.
  2. 소곤소곤 산책길은 탄천 걷는 길과 차가 다니는  차도 사이에 야자매트가 깔려 있고 그늘도 져서 특히 여름에 걷기 좋은 길이지요. 봄이되면 개나리와 벚꽃을 고개들어 보지 않아도 바로 옆에 끼고 걷는 재미는 덤이지요.
  3. 양현교(이매교 옆)서 사송교(탄천종합운동장 옆)까지 동•서 방향 모두 있어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물고기한마리♡
    답글초월읍

    저희집 인근에서 탄천에서 걷는데

    물소리 오리소리 시원한바람까지 너무 좋아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친절한만두
    답글서현동

    분당 탄천이 있어서 너무 좋아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