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AQDD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1년 전
GpS켜져 있는데 잡지 못하네요 ㅜ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5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1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동네인증이 안데네요
왜 그럴까요
동네 인증이안데네요
일요일 부터요
인증이안되요
인증이 까다로워졌습니다. 인증장소에 가까이 근접해야만 됩니다
GPS가 켜 있는데 전혀 잡질 못 하네요
동네산책안잡혀요
너무 실망햇어요 ...
초근접만 되네요 ㅜ
인증을 못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