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러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중랑구-신내2동/dailylife/95968136

동네산책 계속 에러나요

댓글 12
  • 프로필 이미지
    공주맘
    답글작전1동

    저도 그런데 왜  에러인지 모르겠어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ay
    답글고등동

    점심띠니부터 에러인데 아직이네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김도희
    답글무실동

    계속 에러나요 ㅠㅠ 휴대폰 껐다 켜도 똑같네요 ㅜ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황지원
    답글가양2동

    저두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KR8W1T2
    답글번1동

    저두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긍정이
    답글진량읍

    저두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Ann나야나수미
    답글개포4동

    지금 다른분 글을 보니 1회 20캐시에서 1회 10캐시로 바뀌면서 에러 뜨나봐요. 저도 낮에 3회 인정 되고나서 계속 에러 뜨더라구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정화
    답글덕풍2동

    한개남았는데 에러ㅠㅠ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켈리
    답글장지동

    저만 그런것이 아니군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소연
    답글월계1동

    저도여 ㅠㅠ 아깝게 날렸네요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밤톨이
    답글신내2동

    .

    1년 전
  • 프로필 이미지
    최한채
    답글인창동

     ㅡㅡㅡ

    1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