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동네산책 계속 에러나요
저도 그런데 왜 에러인지 모르겠어요.
점심띠니부터 에러인데 아직이네요.
계속 에러나요 ㅠㅠ 휴대폰 껐다 켜도 똑같네요 ㅜ
저두요
지금 다른분 글을 보니 1회 20캐시에서 1회 10캐시로 바뀌면서 에러 뜨나봐요. 저도 낮에 3회 인정 되고나서 계속 에러 뜨더라구요.
한개남았는데 에러ㅠㅠ
저만 그런것이 아니군요
저도여 ㅠㅠ 아깝게 날렸네요
.
ㅡ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