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회동성당을 다녀와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은평구-응암제3동/volunteer/99341936

어제는 가까운 가회동성당을 다녀왔습니다. 본 성당은 1795년 한국 최초 공동체 미사를 봉헌한 성당으로 주변에 한옥마을도 둘러보고 헌법재판소 경내에 있는 백송도 보고왔어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최효실
    답글수내3동

    국민학교때 할머니가 다니던성당.재동국민학교가 근처에있었고 헌법재판소는 최근에 생겼음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YK
    답글역삼1동

    가회동성당 좋지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sunflower
    답글반월동

    너무 멋진 곳이네요. 역사 깊은 성당이군요.

    전주에는 한옥마을 안에 있는 전동성당이 역사가 있답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임정임
    답글대현동

    역시 섵당은 어디든지 멋져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배운대로
    답글삼송2동

    성당내 파이프오르간인가요? 멋있어 보이네요. 골목길도 그렇구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