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애완견 기르시는 견주님들(모두는 아니지만)제발 개 똥좀 처리하고 가시면 안될까요?
가족처럼 생각하시는데 가족들 볼일본것 치워야 하지않을까요? 저도 새벽운동갔다가 으악! 그래서 그냥 집으로 턴한적 있습니다ㅠㅠ
맞아요. 이뻐해 주시는 만큼 책임감도 따라야 하는데요. 산책하다보면 불편할 때가 너무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