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
걷기 좋은 길이네요
2개월 전
은평구 불광동에 위치한 향림근린공원은 북한산 자락 아래 있어 공기가 맑고 완만한 평지길이어서 누구나 부담없이 천천히 걷기 좋습니다. 중간중간 의자도 많고 오두막도 있어서 앉아서 쉬기도 좋습니다.
특히나 안쪽으로 들어가면 황토길이 있어 맨발 걷기도 좋습니다.
또한 향림도시농업체험원 (텃밭 분양)은 도심 속에서 친환경 농사를 체험할 수 있는 친환경나눔텃밭도 운영하고 있어 도심속 농사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근처 사시는 분들 한번 꼭 가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걷기 좋은 길이네요
흙길이 참 따듯해 보이네요
나무잎들이 풍성해지면 너무 멋질꺼 같아요^^
후후, 멋진 곳이지요
나무들이 많이 있네요 ..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아 맞아여
여기도 너무 힐링되는 곳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