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해요!
분리수거함에 왜 쓰레기들이..
문제있네요
분리 수거함통에는 해당되는 물건을 정리해야 함에도 그곳에 쓰레기를 버리는 이웃주민들이 있어서 불편합니다.
종이류, 플라스틱류, 빈병이나 유리, 캔류
이렇게 분리수거를 하는것이 원칙입니다.
플라스틱 페트병 같은 경우는 내용물을 비우고 어느정도 가볍게 세척하고 내놓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용물이 묻어 있거나 남아 있는 경우는 오래 방치될 경우 악취가 나고 위생에도 나쁜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깨진 유리 조각을 분리 배출시에는
찢어지지 않는 튼튼한 봉지에 담아서 버리는것이 수거하시는 분들에게 해가 되지 않는 좋은 방법이 될수도 있습니다.
특히나 분리 수거함 안에
잡다한 쓰레기를 담은 봉투를 그냥 버리는 일부 주민들이 있어서 눈쌀을 찌푸리게 됩니다.
휴지나 음식물, 여러가지 잡다한 쓰레기를 담아서 몰래 버리는 분들.
제발 그런 쓰레기는 종량제 봉투에 담아서 따로 배출해주시면 좋겠어요.
분리 배출 안내 문구가 붙어 있어도
무시하고 제대로 지켜주지 못하는 분들의 각성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함께 노력하면서 깨끗하고 위생적인 환경 만들어가면 좋겠어요!
유익해요!
분리수거함에 왜 쓰레기들이..
문제있네요
분리수거 늘 생활화되어 있어야겠지요
잘 보고 갑니다
쓰레기를 왜 분리수거함에ㅡㅡ 진짜 왜그러는 걸까요
서로 서로가 배려하고 조심하면 좋겠어요
모두가원칙을지켰으면좋겠어요
시민의식을 갖춰야되는데 그러지못한 분들이 너무 많네요
세상엔 희한한 사람들이 많은거 같네요
양심을 버리는 사람들 정말 싫어요
관리하시는 분들이 이중으로 일해야되는데 나만 편하자고 막버리다니 한심합니다
분리하라고 해놓았음에도 마구 섞는 사람들 꼭 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