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파스타리조또 좋아하는사람은 누구나 좋아할만한 "포노" 소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서울특별시-양천구-목5동/restaurant/99384474

우연찮게 인터넷검색을 요리조리하다 발견하게된 소규모식당이라 

예약은 필수 안그러면 오후1시이후까지 예약손님 나갈때까지 기다려야

해서 가격도 저렴한데 음식맛도 기가막혀서 아는사람은 다 가서그런지

오전10시 예약전화를 해서 11시30분에서 오후1시까지 30분대별로 예약을

할수있어서 편한시간대 가도되는데 단점은 시설공단뒤쪽 언덕배기에있어서 

약간 언덕올라가야하지만 그럼에도불구하고 사람 많아요

댓글 8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답글북부동

    피자파스타리조또 좋아하는

    사람에게 인기가 많은가보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민서
    답글문래동3가

    동네주민 맛집인가보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우재
    답글등촌제3동

    오우, 나름대로 동네 인기 맛집 포스가 나네요. 멋지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영담님
    답글신정4동

    예약제로 운영할 정도로 맛있나 보군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오바오
    답글양평동3가

    오오 꼭 가보겠습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쁄라
    답글고척제1동

    맛집이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달고미
    답글신월1동

    한번 가봐야겠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답글상암동

    피자 파스타 리조또 다 좋아하는데 여기 딱이네요!

    예약 필수라는 점 메모해둘게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