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과 나무
피자파스타리조또 좋아하는
사람에게 인기가 많은가보네요.
3개월 전
우연찮게 인터넷검색을 요리조리하다 발견하게된 소규모식당이라
예약은 필수 안그러면 오후1시이후까지 예약손님 나갈때까지 기다려야
해서 가격도 저렴한데 음식맛도 기가막혀서 아는사람은 다 가서그런지
오전10시 예약전화를 해서 11시30분에서 오후1시까지 30분대별로 예약을
할수있어서 편한시간대 가도되는데 단점은 시설공단뒤쪽 언덕배기에있어서
약간 언덕올라가야하지만 그럼에도불구하고 사람 많아요
피자파스타리조또 좋아하는
사람에게 인기가 많은가보네요.
동네주민 맛집인가보네요
오우, 나름대로 동네 인기 맛집 포스가 나네요. 멋지네요.
예약제로 운영할 정도로 맛있나 보군요.
오오 꼭 가보겠습니다!
맛집이네요
한번 가봐야겠네요
피자 파스타 리조또 다 좋아하는데 여기 딱이네요!
예약 필수라는 점 메모해둘게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