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라미7
조용하고 멋진 모습이 네요..
저도 시간 날 때 가봐야겠어요.
2개월 전
양화진은 옛날 조선시대에 삼남 지방의 세곡과
물자를 선적후, 한양까지 옮기는 요충지였다고 합니다. 여기서 한양까지 한 두시간이면 닿는
지역이라 외세 침입을 막기위해 흥선대원군이
척화비도 세운 곳이기도 한데요,
항구였던 곳이라 양화진 역사공원의 벤치는 배 모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가운데, 성 터같은 돌은 1754년 영조30년되던해에 양화진 군진이 지어지며 상비군이 주둔해있던걸 기념하는 터라고 합니다.
역사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 번쯤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공원에는 화장실도 있습니다.
ʅ(◞‿◟)ʃ
조용하고 멋진 모습이 네요..
저도 시간 날 때 가봐야겠어요.
역사적인 곳이라 방문해 보고 싶습니다.
어! 제가 다니는 교회옆이네요 ㅎㅎ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